메뉴 건너뛰기

그외 개발정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뵙네요~~
소식을 들으니 결혼 하신거 같은데 늦었지만 축하드려욤~~^^
부럽네요~~^^ 이쁘고 행복하게 사세요~~^^

자 이제 본론으로~~ㅋㅋ
제가 예전에 건우님에게 도움을 많이 받아서
PS/2용 filter 드라이버 만드는데는 성공한거 아시나요? ㅋㅋ
근데 또 문제가 생겼네요~~ USB도 지원 해야 한다는데 도대체가 예제도 없고 갑갑하네요~~
그 동안 제가 알아낸 것이라고는 DDK의 kbfiltr를 kbdhid의 upper로 붙이면 될거 같다는 거 밖에 없는데 맞나요?
그래서 kbdhid의 upper로 붙이려고 했는데 자꾸 장치에 느낌표가 떠서 잘 안되네요~~
어찌 해야 할지 도저히 감이 안 잡혀요~~^^;;
도와 주세용~~

  • profile
    축하 감사드립니다.^^'

    요즘 워낙 정신없어 홈페이지 업데이트가 많이 더디답니다.^^''(아직도 결혼한다고 광고하고 있으니...>.<)

    USB 키보드 필터도 kbdfiltr 작업과 비슷하게 제작하시면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느낌표가 나는건, 드라이버 초기화 루틴 혹은 인스톨 관련한 파일(INF등)에 문제가 있어서 그런것 같네요.

    Ctrl2Cap 라는 좋은 예제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참고주소 :
    http://www.programmersheaven.com/download/16586/download.aspx


    도움이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Ctrl2Cap 예제를 참고 하시면 좋을 듯하네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뵙네요~~
    >소식을 들으니 결혼 하신거 같은데 늦었지만 축하드려욤~~^^
    >부럽네요~~^^ 이쁘고 행복하게 사세요~~^^
    >
    >자 이제 본론으로~~ㅋㅋ
    >제가 예전에 건우님에게 도움을 많이 받아서
    >PS/2용 filter 드라이버 만드는데는 성공한거 아시나요? ㅋㅋ
    >근데 또 문제가 생겼네요~~ USB도 지원 해야 한다는데 도대체가 예제도 없고 갑갑하네요~~
    >그 동안 제가 알아낸 것이라고는 DDK의 kbfiltr를 kbdhid의 upper로 붙이면 될거 같다는 거 밖에 없는데 맞나요?
    >그래서 kbdhid의 upper로 붙이려고 했는데 자꾸 장치에 느낌표가 떠서 잘 안되네요~~
    >어찌 해야 할지 도저히 감이 안 잡혀요~~^^;;
    >도와 주세용~~

제목 날짜
mouclass 접근.. 3 2010.03.13
[TIP] NEXUS(넥서스) 5x 루팅 방법입니다. 2016.01.05
USB Keyboard Filter Driver 제작 관련... 1 2006.11.22
class callback호출시 에러가 나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ㅠㅠ 1 2006.07.22
mouclass 접근.. 3 2010.03.13
터치스크린 - 마우스제어 2 2010.03.10
먼 길을 따라.. 1 2009.12.21
os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1 2009.12.14
"pc용 dos의 설계 및 구현" 책의 diskette 화일을 구합니다. 1 2009.11.10
GUNClient Download Control 질문 1 2007.06.08
PC의 메모리 맵 정보 1 2007.04.24
gunshadow 처럼 1 2007.01.26
GSector 플로피->하드로 쓰기가 가능한가요? 1 2007.01.26
CD-ROM WRITE에관한 질문입니다.. 1 2006.12.29
플로피 필터 드라이버 관련 질문입니다..답변좀해주세요.. 2 2006.12.12
USB Keyboard Filter Driver 제작 관련... 1 2006.11.22
전에 질문드렸던 내용에 대한 자답입니다. 1 2006.07.25
class callback호출시 에러가 나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ㅠㅠ 1 2006.07.22
마우스 필터 드라이버관련 질문입니다. 2 2006.07.19
민망 민망 .. ^^;;; 또 질문이요.. 1 2006.07.19
감사합니다. 1 2006.07.18
한 가지만 더 올리겠습니다. 1 2006.07.18
단순한 질문을 드리는 것 같아 송구하지만요.... 1 2006.07.17
ㅜㅜ.. os 커널 만들기 질문이요.. 1 2006.07.16
태그 목록
위로